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입술라인 시술 시 유용한 정보
작성자 운영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8-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8

입술라인 시술 시 유용한 정보

 

1. 치유가 시작되면서 피부에 의도하지 않은 색상이 나타난다면, 색소에 명명된 명칭이라는 것은 실질적으로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자. Blue  Mauve 계통의 색소에 Orange 혹은 Coral 색상을 첨가시키는 것을 권유하는데, 이 색상 조정은 시술 후 치유 과정 중 푸른색 색상으로 나타나는 것에 대비해 하나의 안전을 방법으로써 시술 전 선택한 색소에 첨가시켜야 한다.

 

2. 피부를 밝게, 따뜻한 색상으로 하기 위해서는 다른 색상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보다 많은 Yellow 색을 취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자. 일부는 입술에 너무 많은 Yellow 색을 사용하면 안 된다고 하지만, 푸른색 계통의 색소를 차가운 색을 가진 사람에게 적용하다 보면 원하지 않는 Blue, Violet 더 나아가 Blue-Black 색상의 입술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3. 항상 고객의 입술 색조를 확인, 재 확인 하자.

당신이 구매한 색소는 적색을 제외한 모든 색소의 구성 조합이 각기 상이하다. 다양한 적색 계통의 색소들은 약간의 Blue, violet 그리고 Lemon Yellow 색을 함유할 수도 있는 차가운 색상 쪽으로 치우쳐 있을 수도 있고, Golden Yellow, Brown, Orange등의 색을 함유할 수도 있는 상당히 따뜻한 색상 쪽으로 치우쳐 있을 수도 있다.

 

4. 스트레칭은 확실한 색을 만드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입술을 충분히 스트레치 하는데 있어서 상당한 주의를 해야 한다. 가능하면 가장 작게 스트레치 하라. 각 입술에 대해 4등분 혹은 그 이하로 구분하여 확실한 스트레치를 하라. 이는 피부 조직의 손상 없이 바늘이 부드럽게 침투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스트레치 하는 손의 두 손가락과 기계를 조작하는 손의 새끼 손가락이 사용 가능하다면 적어도 2-3가지 방법으로 스트레치를 하라.

 

5. 기계가 작업을 하도록 속도를 줄여라.

당신의 훌륭한 기술을 이용해 천천히 움직임으로써 가능한 많은 색소 입자들이 피부 속으로 스며들게 하자. Multiple Needle 이 빠르고 보다 낳은 적용 범위를 가질 수 있도록 당신을 도와 줄 것이다.

 

6. 항상 5 Round Needle 혹은 이보다 큰 바늘을 사용하라

 

7. 여타 다른 반영구화장 시술에 비해 입술은 출혈이 더 많다. 출혈 부위를 지긋이 누르고 차가운 물을 사용하면 출혈은 멈출 것이다.

 

8. 절대 Pure Blue, Dark Brown 혹은 Black 색상을 입술 시술에 적용할 색소에 첨가하지 말라. 이는 치유 후에 푸른 점들을 발생시키는 결과를 항상 초래한다.

 

9. 절대 입술 구석진 부위나 안쪽 부위에 색소를 착색 시키려 하지 말라.

이 부위들에 반영구화장 시술하게 되면 색소 이동을 야기하고 당신의 고객이 무엇인가 먹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10. 유색 인종의 여성 입술에 푸른 색 계통의 색소를 절대 사용하지 말라. 유색 인종의 입술에는 보다 많은 멜라닌이 있으며 입술 색상 적용 후에 과다 색소 침착의 경향이 있다. 아시아 여성 혹은 유색 인종의 여성들은 밝고 붉은 입술의 “레드 오렌지색상을 원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밝은 오렌지 색 입술은 단순히 이러한 유색 인종들에서는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따뜻하고 밝은 입술을 만들기에는 거의 불가능하다. 이들이 가지고 있는 원래의 푸른 색 계통의 어두운 멜라닌 색소는 심지어 Cool Red 혹은 Brown 색으로 바꾸어 밝고 환하게 만드는 가장 밝은 오렌지 색마저도 덮어 버린다.

 

11. 고객이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입술에 착색되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립 라인을 원할 때는 주의하라. 이는 언젠가 반드시 시술한 립 라인이 너무 어둡거나 입 주위 나머지 부분의 색상에 비해 확연한 차이를 가져온다. 이는 끊임없이 색을 변화 시키는 입의 혈관 분포 상태에 기인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객은 자신의 입술이 항상 너무 강하게 보인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12. 첫 시술 후, 4주 혹은 그 이전이라도 재 수정 작업은 하지 말라. 당신은 반드시 첫 시술한 색상이 치유 시간 동안 어떻게 변하는지 반드시 확인 해야 한다. 너무 일찍 수정 작업을 시작하게 되면 시술 받는 고객에게도 고통스럽고 피부가 완전히 치유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신 또한 잘못된 색상을 사용할 수도 있다.

 

13. 당신을 불편하게 하거나 연계시키고 싶지 않은 어떠한 형태도 적용시키지 말라.

 

14. 기억해라. 단지 고객이 원한다는 것은 반드시 당신이 그것을 해야 한다는 의미를 가지는 것이 아니다. 자신이 없는 부분에 대해서는 단순하게 고객에게 원하는 것이 당신이 전문으로 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을 하라. 이들은 미래의 당신 고객의 친구들이다.

 

 

항상 다음 규칙을 기억하라.

색소 + 피부 색 = 최종 결과

 

이는 착색되는 피부 최 상층의 표피 층이 반영구화장 한 부위의 최종 색상에 영향을 준다는 의미이다.

 

꼭 명심해야한다! 시술할때 "스트레칭" 은 당신의 시술 성공 결과여부를 결정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